MENU
IMG_6029

피알와이드 임직원 사내 토크 with 길인수 소장님

IMG_6536

피알와이드에서 생일을 맞은 당신에게

2017년 3월 2일 피알와이드, 꽃다운 주니어들이 모였답니다!에 댓글 닫힘 Views: 550 Now@PRWIDE

피알와이드, 꽃다운 주니어들이 모였답니다!

☀︎ 2017년 한 해의 계획과 비전을 함께 공유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월이 지나 3월이 다가왔습니다. 피알와이드 식구들도 계속 늘어나 그 활기참이 서로에게 전달되어 에너지를 주고 받고 있는 요즈음입니다. 푸른 3월만큼이나 푸르른 주니어분들의 입사를 축하하며, 피알와이드의 모든 주니어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답니다. 치느님을 영접하며 소소한 얘기를 나누었던 그 소담스런 현장을 한 번 보실까요?^^

주니어분들을 위한 자리를 세팅한 후, 설레는 마음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무엇이든 배가 불러야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행복한 법! 이리저리 메뉴판을 스터디(!)한 후, 넉넉하게 준비해두었습니다 :) ~ 감미로운 치킨향이 아직도 코끝에 맴도는 것 같네요.

6시 반이 되자, 텅 비어있던 자리들이 완벽하게 채워졌답니다^^ 앗, 그런데 저~기 저 자리에 계신 분은 피알와이드 대표님 아니신가요?+.+ 주니어분들을 위한 대표님의 깜짝 방문!

스크린샷 2017-03-02 오후 1.25.38

피알와이드에서 시작하는 주니어들을 위해, 대표님께서는 다양한 경험담과 어디서도 듣기 힘든 PR실전팁들을 공유해주셨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주니어들의 모임이 한참 무르익을 때쯤 자리를 비켜주신 대표님! 주니어들끼리 좀 더 편하게 먹고 놀다가라는 깊은 뜻!이겠죠ㅋㅋ(감.사.합.니.다)

그렇게 저희 모든 주니어들은 맛있는 치킨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른 업무들 때문에 평소 많은 이야기를 나눠보지 못한 직원들간 더 가까워 질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스크린샷 2017-03-02 오전 11.37.28

우선 배가 고프니 맛있는 치킨부터 먹어볼까요!!!^^ 먹고 또 먹어도 자꾸만 손이 가네요.. 열심히 일 한 당신, 제대로 먹어라.

4
8

그런데, 치킨집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메뉴가 ‘먹태구이’였다는 건 함정이네요.ㅎㅎ 모두들 얼마나 맛있게 드시던지!

이런 자리들을 통해 직원들간 원활한 소통과 활기찬 사내 분위기가 만들어지는게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즐거운 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면 그 마음이 클라이언트들에게도 전해지지 않을까요. 앞으로도 더 즐거운 피알와이드가 되어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3월 한 달 되시길 바랄게요.

MinJu Jung

MinJu Jung

매일 매일 꿈꾸는 여자사람. 마음의 소리를 따라가는 초현실주의자. 기획-글쓰기-디자인-편집을 사랑하는 토탈솔루션 기획디자이너, 라고 우기는중.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