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사본 -causemarketing

‘사랑’은 이유 없이 ‘소비’는 이유 있게 … 코즈(cause) 마케팅...

6929746274_2928ea9e77_b

‘인터스텔라’ 속 블랙홀&웜홀에 끌리다 : 같은 소재 다른 영화

2014년 11월 18일 Comments (0) Views: 1684 Featured Stories, Now@PRWIDE, 알림

피알와이드, 헬스케어 전문 홍보대행사 메디커스원 인수합병

M&A1

지난 5월, 따스한 햇살 속 광화문 시대를 맞이한 피알와이드(PRWIDE)가 이제 새로운 식구들과 한 몸이 되어 또 한번의 도약에 나섭니다.

알와이드는 헬스케어 전문 홍보대행사 메디커스원과의 인수합병 작업을 마치고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향한 질주에 또 한차례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습니다. 그동안 IT, 유통/소비재, 공공, 교육 등 분야에서 축적한 서비스 역량과 경험, 그리고 고객사로부터 받은 신뢰를 헬스케어 분야로 넓혀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피알와이드는 다양한 산업,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다양한 콘텐츠 형식에 최적화된 서비스 역량으로 고객사에 더욱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피알와이드 임직원 일동 드림.

피알와이드, 헬스케어전문 홍보대행사 메디커스원 인수합병

  • 양사의 헬스케어 분야 전문인력, 경험, 노하우 등 역량 결합 통한 시너지 극대화
  • 차별화된 콘텐츠 기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위한 전담조직 확대 개편
  • 산업 전반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아우르는 종합 PR 기업으로서 외연확대

 < 2014. 11. 18 > 피알와이드(PRWIDE Inc.)는 산업전반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아우르는 종합PR기업으로서의 외연확대를 위해 헬스케어 전문 온라인 홍보마케팅 대행사 메디커스원(Medicusone)을 인수 합병했다고 밝혔다.

2009년 3월 설립된 메디커스원은 국내병원과 의료기기업체 대상으로 전문화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온 헬스케어 전문 홍보마케팅 대행사이다.

피알와이드 이재철 대표는 “최근 헬스케어 산업의 중요성이 한층 부각되고 있다”며 “피알와이드와 메디커스원이 보유한 헬스케어 분야 전문인력, 경험, 그리고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전문화된 PR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앞서 피알와이드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시대로의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최근 언론사 및 대기업 출신 전문인력을 충원하고 기존 디지털커뮤니케이션팀(DCS)을 본부(DCU)로 확대하는 조직개편을 마무리했다.

피알와이드는 현재 국내외 기업, 병원, 공공기관 대상으로 콘텐츠 기반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컨설팅과 홍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eam_PWDCS

Team_PWDCS

PRWIDE의 디지털커뮤니케이션서비스(DCS)는 다양한 Comm. 플랫폼과 형식, 스토리 기반 콘텐츠를 통해 Client의 Brand/Product/Service의 대고객 Comm. 과 포지셔닝이 긍정적으로 발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ag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