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4시간금식

꿀잠이 다음날을 좌우한다, 가을철 숙면 TIP

Main.mp4_000003242

PRWIDE 2014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모집

2014년 10월 29일 Comments (0) Views: 1075 Featured Stories, INSIGHTS

시작하는 소셜마케터를 위한 6가지 팁

사실상의 ‘1인 1스마트폰’ 시대이다. 더불어 활발한 운영여부를 떠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역시 ‘1인 1계정’의 시대를 향하고 있다. 또 대부분이 멀티 계정 보유자일 것이다.

SNS는 이제 더이상 일부 특정한 분야의 사람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친구의 근황을 확인하는 핫라인이자 사회적 여론의 리트머스이기도 하다. 나를 위한 브랜딩의 창구이기도 하고, 마케터들에겐 ‘구중심처(九重深處)’ 고객느님(?)의 의중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센서가 되기도 한다.

하지만 계정을 만들었다 해도 남의 글을 들여다 보는데 익숙할 뿐 직접 글을 남기며 적극적으로 활용하기에는 적잖은 망설임과 쭈삣함이 손끝을 무디게 하는 것도 인지상정. 고객님의 연무(煙霧)속 의중에 닿고자 하는 간절함의 마케터들에겐 더욱 더 넓고 깊은 바다일 수도 있다.

가까워지고 싶지만 쉽사리 손에 잡히지 않는 소셜미디어, 어떻게 첫 발을 내딛어야 할까. 시작하는 ‘소셜미디어 입문자들을 위한 5가지 팁’을 요약했다.

Social-media-for-public-relations1By Sofiaperesoa (Own work) [CC-BY-SA-3.0], via Wikimedia Commons
1. 천천히 배를 띄워라.
2. 방콕하는 춘향이'보다 '장터 나간 향단이'가 시선을 받는다.
3. 정글의 지도를 파악하라.
4. 프로필을 정성껏 메이크업(化粧)하자.
5. Give & Share로 대화하라.
6. 진정성과 공감력이 엔진
Team_PWDCS

Team_PWDCS

PRWIDE의 디지털커뮤니케이션서비스(DCS)는 다양한 Comm. 플랫폼과 형식, 스토리 기반 콘텐츠를 통해 Client의 Brand/Product/Service의 대고객 Comm. 과 포지셔닝이 긍정적으로 발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ags: , ,